16회 수상 유아식 부문
산양유아식 |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대한민국 대표 명품 산양분유로 대한민국 슈퍼프리미엄 분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의 높은 인기 비결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와 스트레스 없이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를 꼽았다.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블린이 적어 소화흡수가 잘 된다. 또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에 비해 1/20로 크기가 작고, MCT(중쇄중성지방산)가 많아 소화 흡수가 빨라서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특히 좋은 지방으로 알려져 있다.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해 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에서 생산하고 있다.  데어리고트와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을 먹은 아기가 모유를 먹은 아기와 유사한 수준의 황금 변을 보는 것은 물론, 장내 미생물 균총도 모유에 더욱 가까운 것을 확인하며 산양유아식의 우수성을 검증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신선한 산양 원유에서 24시간내 직접 만들어 오랫동안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올해 16주년을 맞이하면서 17,000만개 판매 돌파의 성과를 내며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