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가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브로앤팁스
브로앤팁스가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브로앤팁스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고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 살자 브로처럼” 캠페인 영상은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 광고로 만날 수 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 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등 3종이다. 이달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 두 제품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에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돼 있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 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 피부 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 해결에 더욱 신경을 썼다. 또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 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힘을 썼다.

또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한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SUPER NATURAL)’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 느낌을 연출한다. 또 ‘슈퍼 라이트 선크림(SUPER LIGHT)’은 밀크 타입의 초경량 텍스처 임에도 SPF 50+ PA++++ 자외선 차단효과를 보이며,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형들의 화장품을 의미하는 브로앤팁스 제품 5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