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예린.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예린이 새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음원 사이트 차트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백예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 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같이 연주해준 @scjazzy @cloudkoh_ @kwakjonny @yijeongwoo @choooney @d.ear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로 믿음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시각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선물해주신 @mu_gung 무궁작가님께 무한한 사랑과 영광을 돌립니다”고 감사를 표시했다.

또한 “고생해주신 코인러쉬 영상팀께도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 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라고 했다.

백예린은 18일 오후 미니 앨범 'Our love is great'을 발매하고 2년 3개월 여 만에 컴백했다. ‘야간비행'(魔女の花)’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19일 오전 8시 현재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올라 있다.

키워드
#백예린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