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수상 학습지 부문 대교|차이홍

차이홍
차이홍

 

대교(대표 박수완)는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눈높이 사랑, 눈높이 교육’의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43년간 업계 선두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학습지’ 개념을 탄생시켜 개인별, 능력별 1:1 방문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교사 중심이었던 기존 교육시장에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가져왔다. 

2005년 출시 된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중국어 방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유아 대상 중국어 놀이 학습 ‘차이홍 스토리북’, 초등학생 대상의 쉽고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는 ‘차이홍 주니어’, 중∙고등학생 대상의 맞춤형 중국어 ‘차이홍 시니어’가 있다. 여기에 더해 작년 12월 중등 내신까지 대비 가능한 ‘차이홍 내신 중국어’가 출시됐다. 

성인 대상 제품에는 일상 회화에서 비즈니스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 와 기업 업종별로 심도 있게 배우는 ‘차이홍 특화’,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차이홍 HSK’, 단기간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단기 속성’ 과정이 있다. 

특히, 차이홍공자학당은 HSK 주관기관으로 매월 HSK(필기) 및 HSKK(회화) 시험을 시행하고 있다. 2017년에는 ‘제12회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에서 올해의 ‘선진공자학당’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12월에는 중국 칭화대학교의 입학 면접을 진행해 한국의 우수 인재들이 중국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