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수상 수학프랜차이즈 부문 한솔플러스 |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우등생을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자기주도학습과 맞춤학습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지난 2009 개정 교육과정부터 교육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4+1 학습모델’ (4일은 1:1맞춤학습/1일은 창의논술 학습)을 제시했다. 이로 하여금 많은 교실 원장님을 변화하는 사교육 시장의 선두 주자로 만들었다. 한솔수리논술은 실생활 및 융합 소재의 흥미로운 스토리로 수학적 개념을 소개해 학생 주도적인 다양한 활동으로 개념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 차별화된 수학 교실 교재다. 

더불어 2018년부터 현재까지 2015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등교재의 대폭적인 개편을 진행하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중등 회원 수는 가파르게 증가하는 큰 성과가 있었다. 초등 보다 좀 더 세밀한 맞춤학습이 요구되는 중등 과정에서 한솔플러스의 맞춤학습에 최적화된 교재와 시스템이 학습에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왔다. 중등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학습 시기에 따른 수준별, 평가 방법별 교재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부분은 학습자에 따른 적절한 학습 동기 부여와 학습 의욕 고취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어 기존에 초등에 다소 국한되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중등과정까지 확대시키는 데 큰 이바지를 했다. 한솔플러스는 최근 학령인구 감소 및 교육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2008년 런칭 이후 최다 가맹점 수, 최대 회원 수 돌파라는 동종 업계에서 유래 없는 성과를 거뒀다. 

키워드
#한솔교육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