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수상 SDA삼육어학원|SDA삼육외국어학원

SDA삼육어학원은 전국 직영 운영 체제로 동일한 학사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의사소통 중심의 영어교육을 하고 있다. 우수한 교사들을 재단의 교육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확보하며 신입 교사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훈련 과정으로 수강생들의 영어 학습 효과 극대화를 도모한다.

SDA삼육어학원의 초·중등 학습과정은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고급 단계인 영어 토론까지 훈련할 수 있게 구성된 교재들로 진행된다. 통합과 반복 학습으로 어휘부터 문법은 물론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모든 언어 영역이 유기적으로 연결되게 한다. 말하기와 쓰기를 강조하며 생활영어 중심의 실질적인 소재를 활용한다. 또 한국인 교사와 외국인 교사가 팀을 이루어 가르치는 팀티칭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직영으로 운영하는 해외연수원 및 영어마을과 연계해 다양한 영어체험학습을 제공한다. 학원생들의 취미와 적성에 맞게 각종 클럽 활동을 운영해 원어민 교사들과 친해지며 자연스럽게 영어 환경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주기적으로 단어 대회, 스피치 대회도 개최한다. 더불어 학생부 종합전형 준비를 위해 주기적인 진로/적성 검사 및 지도를 통한 자기소개서 대회도 연다.

최근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신교재를 출간하고 전 세계의 다양한 시사 뉴스를 토대로 영어로 토론하는 뉴스 잉글리시(NEWS ENGLISH)를 런칭했다. 전문화된 영유아 프로그램, 화상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위한 주니어 영어교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