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수상 어린이학습도서 부문 도서출판 성우 / 성우주니어

ⓒ도서출판 성우

도서출판 성우는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각 과목에서 꼭 알아야 할 기본 개념과 원리를 설명해 독해력이나 인지력이 떨어지는 저학년 학생들도 학부모와 함께 독서를 하며 재밌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수 교육브랜드로 선정됐다.

도서출판 성우는 교육 과정의 개념이나 원리도 한 번 더 뒤집어서 생각해 보자는 의미의 <뒤집기>시리즈를 20년 간 출간해왔다. 학습 동영상과 디지털북도 함께 개발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국어뒤집기 기본편』은 말과 글의 원리와 개념을 스토리텔링으로 전달해 학습과 재미를 모두 얻을 수 있는 시리즈다. 학생에게는 국어의 기본을 제대로 학습할 수 있는 계기를, 학부모에게는 국어에 대한 우려를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초등사회뒤집기』는 지리, 경제, 정치, 문화, 역사 등 여러 분야에 대해 통합적 사고력 향상은 물론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 주고 있다.

<뒤집기> 시리즈는 도서를 통해 원리와 개념을 익히고 동영상 강의를 통해 실력을 다지는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학습과정을 스토리텔링으로 쉽게 풀어 설명해 재미까지 얻을 수 있는 시리즈로 국내 최초의 학습서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는 ‘좋은 학습 콘텐츠를 더 많은 아이들과 나누어야 한다’는 도서출판 성우의 설립 취지가 반영된 것이다.

도서출판 성우는 부설 교육콘텐츠개발연구소를 설립해 <뒤집기>의 모든 시리즈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뒤집기 솔루션>이라는 확장 브랜드를 개발해 독자들이 학습시 궁금한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오픈할 예정이다.

ⓒ도서출판 성우
ⓒ도서출판 성우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