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캐릭콘(대표이사 김병수)은 긍정을 찾아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긍정을 찾고 긍정의 힘을 나누는 캠페인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모전 참여 또한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진다. 

공모기간은 12월 21일까지다. 캐릭콘 블로그(https://blog.naver.com/characcon/221401506986)에서 관련 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인스타그램 캐릭콘 계정(characcon_lab)을 팔로우한 뒤 8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만의 긍정(장소, 음식, 아이템)을 캐릭터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해시태그 #긍정운동본부 #캐릭콘을 함께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캐릭콘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긍정 대상(1명) – 100만원 ▲긍정 최우수상(2명) – 50만원 ▲긍정 우수상(2명) - 30만원 ▲긍정 장려상(20명) –캐릭터 커스텀 휴대폰케이스 등을 시상할 계획이다.

심사는 내, 외부 평가위원을 구성해 진행된다. 심사 기준은 긍정(50%), 창의성&예술성(25%), 재미(25%) 등이다. 영상 컨텐츠나 직접 캐릭터를 그린 경우 가산점을 준다.

김병수 루시드프로모 대표는 “대국민 공모전 개최를 통해 긍정의 힘을 사람들이 인지하고 널리 전파하길 바란다. 앞으로 캐릭콘의 캐릭터들로 시민의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재밌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