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에서 보일러를 조절한다

린나이코리아 ‘인터넷 가스보일러’

~29-2.jpg

보일러가 사랑스러운 계절이다. 자주 사용하는 만큼 외출할 때 보일러를 끄지 않는 경우도 종종 생기곤 한다. 그 때의 황당함과 불안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 그러나 이젠 더 이상 자신의 건망증을 자책할 필요가 없어졌다. 집밖에서도 보일러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가스 기구 전문업체 린나이 코리아는 최근 홈 네트워크용 초고속 인터넷 보일러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인터넷이 가능한 PC를 통해 가정 안팎에서 집안의 가스보일러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직접 가스보일러를 작동하는 것과 동일한 제어 환경을 제공, 직장에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은 귀가 시간에 맞춰 예열 난방·온수 등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고객과의 협의 하에 보일러 사용 내역이 린나이 서비스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안전상의 문제나 고장이 발생하기 전에 ‘사전 점검’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전력선통신(Power Line Communication: 가정·사무실에 배선된 전력선을 이용해 음성, 데이터 등을 전송할 수 있는 통신망)을 적용해 다른 케이블이나 배선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전원코드만 꽂아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 가스보일러를 설치하려면 우선 가정에서 ADSL을 이용하고 있어야 하며 인터넷 보일러 구매 비용 외에 홈 서버용 게이트웨이와 전력선통신 유닛(UNIT)을 구입해야 한다. 기존 린나이 디지텍 가스보일러 사용자들도 배려했다. 이 제품을 새로 구입하지 않아도 본사에 추가 사양을 주문해 설치 신청을 하면 인터넷 보일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향후 두 달 단위로 고객의 주문을 받은 후 생산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양산은 내년 2월 이후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4만5천원으로 만나는 ‘하얀피부’

에바스 ‘테레지아(Teregia)’ 7종세트

@29-3.jpg

맑고 깨끗한 피부를 얻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은 눈물겹기까지 하다. 투자되는 시간은 물론이요 지출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값비싼 화장품이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4만5천원에 확실한 피부관리 효과를 보장해주는 에바스의 미백 전문 화장품 ‘테레지아(Teregia)’를 주목해보자. 4만5천원의 저렴한 가격에 총 7종 세트의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테레지아는 하얀 피부를 위한 미백 효과와 피부 탄력 기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장품. 전문 미백성분인 알부틴과 함께 미백 성분이 뛰어난 자연식물수가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기미·주근깨 등을 엷게 해준다. 무기 이온·게르마늄을 함유한 신선초 추출물과 멜라 화이트 콤플렉스는 피부간 결합력을 높여 피부에 탄력을 준다. 화이트 콤플렉스는 감잎·녹차·상백피·알로에 추출물의 결합성분.

4 안티(Anti) 효과도 눈길을 끈다. 4 안티는 가려움·알레르기·염증·자극에 대한 저항효과를 말하며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불을 완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낮에는 7종 세트 가운데 로얄 파워 랠리 에센스와 크림을 통해 피부 잔주름과 건조함을 막을 수 있다. 밤에는 알부틴과 상백피 추출물이 함유된 스노우 화이트 세럼과 크림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 보습과 미백의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조혜원 기자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