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신문
  • 승인 2005.05.12 16:29
  • 수정 2005-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기업창업보육센터 입주희망업체 공모

서울시는 여성기업창업보육센터의 15개 창업보육실과 4개 창업부스의 입주자를 모집한다. 22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원서를 교부접수하고 전문가의 심의를 거쳐 오는 9월 16일 입주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서울시에서 창업한 지 1년 이내의 기업이거나 1개월 이내 창업예정인 여성이 대상이다.

입주일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술개발이 필요한 제조업·벤처·IT 분야의 경우에는 2년이 주어진다. 창업보육실 월 2만4000원, 창업부스는 월 1만원 정도의 임대료를 내야한다. 필요한 제출서류 다운 및 작성요령은 서울시(www.metro.seoul.go.kr )·서울여성(women.seoul.go.kr)·서울시여성발전센터(womancenter.seoul.go.kr)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여성정보화전문과정 추가 모집

서울시 서부여성발전센터는 서울시 거주여성을 대상으로 웹디자인·웹마스터 전문과정 교육생을 추가 모집한다. 31일까지 서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superwoman.seoul.go.kr/seobu)에서 접수를 받으며 내달 1일 면접을 통해 교육생을 최종 선발한다. 교육은 8월 5일부터 시작, 6개월간 진행되며 웹디자인 12만원, 웹마스터 18만원의 수강료가 부가된다.

조혜원 기자nancal@womennews.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