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 ⓒ아이소이
아이소이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 ⓒ아이소이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천연유래 향수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을 출시했다.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은 독일어로 ‘자연에서 온 향수’를 뜻한다. 상큼한 자몽향과 시트러스 향이 블랙커런트의 새콤달콤한 향기와 어우러진 탑노트에, 로즈, 세이지향이 미들노트, 깊이 있는 베티버 향기가 베이스노트로 구성됐다.

아이소이 독일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향수는 유해의심 화학성분을 일체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물발효 에탄올과 천연 에센셜 오일에서 추출된 천연유래 향을 사용해 인공향 없이 자연 그대로 조향했다. 또한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했다.

아이소이 상품개발 담당자는 “향수의 인공향료와 기타 성분들은 공기 중 기체나 부유 미립자 상태로 호흡을 통해 직접 흡입돼 해독되지 않고 몸 전체를 돌아다니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보다 성분을 더 중요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이소이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정가 대비 2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은 아이소이 홈페이지 및 전국 아이소이 매장 및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