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아연대, 미즈아카데미 개강

‘아줌마가 키우는 아줌마 연대’(아키아연대, 구 신주부추진운동본부)는 평범한 주부들의 여성의식을 혁신하고 양성평등의식을 확산시키고자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의식의 변화 뿐 아니라 작은 실천을 통하여 이웃과 더불어 살기좋은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시해 왔습니다.

가정과 사회를 뒷받침해 온 큰 일꾼인 ‘보통주부’들의 역량은 재조명되어야 하며 그들의 영역도 한층 확대되어야 합니다. 21세기는 여성의 시대라고 합니다. 여성의 시대를 능동적으로 맞이하기 위해서는 여성도 남성과 함께 사회를 짊어지고 나아가는 수레의 한 축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주부로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의식과 능력을 기르며 한편으로 양성이 평등한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일익을 담당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 여성들의 삶의 변화와 다양한 역할을 갖고 있는 주부로서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각계 전문가들의 강의와 토론, 워크숍을 통해 여성들의 잠재력을 계발하고 건강한 사회문화 건설의 중추 세력으로 양성하고자 합니다.

‘미즈 아카데미’는 주부들에게 일상적인 생활로부터 나와 자신을 돌아보는 새로운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대에 앞서가는 새로운 주부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건강한 주부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26-2.jpg

● 장 소: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 문화센터 / (02)2117-1901

● 시 간:오전 11시 40분 ~ 오후 1시

● 참가비:20,000원

● 문 의:아줌마가 키우는 아줌마 연대

(02)318-2760~1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