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수상 ㈜금성출판사|잉글리시버디

 

금성출판사의 ‘잉글리시버디’는 유아부터 중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영어 학습 능력과 실용 영어 실력을 동시에 키워준다. 3단계인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잉글리시버디 익스로 구성돼 학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출판사 맥밀란의 옥스퍼드 원서를 바탕으로 영어 말하기·듣기·읽기·쓰기 등 종합적인 실력 향상을 돕고 영어 원서 리딩, 학습지, 온라인 콘텐츠 전체를 활용하는 수업 시스템과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함께 이뤄진다. 

원서 교재는 글로벌 문화와 관련한 주제에 기반해 실용성이 높은 어휘 습득을 돕는다. 온라인 콘텐츠는 원어민 강사의 동영상 강의가 중심이다. 흘려듣기·집중듣기·반복듣기 학습을 통해 정확한 영어 발음과 억양을 배울 수 있다. 강사와의 반복 회화 체험으로 말하는 데 자신감도 기를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매년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글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공부에 동기를 부여하며 노래로 배우는 영어 ‘칸타타 리딩’과 최근 출시된 ‘디즈니 스토리 리딩’을 적극 활용하는 등 흥미를 돋우는 다양한 특강도 제공한다. 잉글리시버디는 홈페이지에서 일주일 분량의 웹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