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수상 삼성출판사­|삼성영어

 

삼성출판사(대표 김진용)의 삼성영어는 ‘영어는 공부가 아니고 훈련이다’라는 기치 아래 새로운 형태의 초∙중등 영어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실용영어능력 완성 프로그램인 ‘300만 문장 만들기’와 수능영어 1등급, 중등 내신과 서술형 대비 프로그램 ‘PREP31’ 전 과정에서 과학적인 반복훈련을 진행한다.

삼성영어에 따르면 단어가 아닌 의미 있는 말의 뭉치인 청크(Chunk)를 바탕으로 영어 문장 구성 능력을 효과적으로 길러주는 청크학습법을 통해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학습해도 자유로운 영어 구사가 가능하다. 청크는 영어 문장을 시작부, 핵심부, 수식부의 세 부분으로 나누고 각 부분의 중요 청크를 익혀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삼성영어의 모든 교재와 수업 프로그램은 자동 업다운(up-down) 방식의 레벨 테스트를 통해 이뤄진다. 학습자 수준에 맞는 일대일 맞춤 학습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주 5일 매 수업의 마무리를 스피킹 훈련 전문 프로그램 ‘5분 스피킹 연습’(5-minute Speaking Training)로 실제 말하기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영어는 매년 전국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청크인증시험 TOECA(Test of English based on Chunk Ability, 토이카)를 실시하고 있다. 토이카는 청크 활용능력에 기반한 영어실력 측정을 위해 삼성출판사와 삼성영어가 직접 개발한 영어 평가시험이다. 삼성영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토이카를 통해 기초 어휘부터 고급 논술작문까지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평가, 인증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