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수상 ㈜대교|차이홍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대 1 중국어 방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제품에는 △유아 대상의 중국어 놀이 학습 ‘차이홍 스토리북’,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쉽고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는 ‘차이홍 주니어’ △중·고등학생 대상의 ‘차이홍 시니어’가 있다. 최근에는 중국어 한자와 병행 학습하는 △‘차이홍 한쯔’를 출시했다.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 성인을 위해 △일상 회화에서 비즈니스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  △기업 업종별로 심도 있게 배우는 ‘차이홍 특화’ △신 HSK3·4·5급 교재로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차이홍 HSK’ △단기간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단기 속성’ 과정이 마련돼 있다. 온라인 화상서비스 ‘차이홍 화상on’이 출시돼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직장인들의 중국어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인 ‘차이홍스퀘어’와 중국어 전문학원 ‘차이홍칼리지’를 통해 중국어 학습 채널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14년에는 중국 교육부 산하기관인 ‘중국국가한판’과 협약을 체결한 후, 차이홍공자학당을 설립·운영해오고 있다. 차이홍공자학당은 지난 12월 중국 시안에서 진행된 ‘제12회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에서 올해의 ‘선진공자학당’으로 선정됐다.

[img2]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