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수상 ㈜대교|눈높이

대교(대표 박수완)의 교육 철학인 ‘눈높이’는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의 키를 낮춘 선생님’에서 유래됐다. 어린이의 눈에 보이는 그림을 이해하기 위해 키를 낮춰 어린이와 같은 높이에서 사물을 바라본 선생님의 마음에서 눈높이가 탄생한 것이다.

눈높이는 체계적인 맞춤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학생이 학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눈높이 맞춤학습 프로그램은 개인별 학습 진단을 통해 최적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최대 주 5회까지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눈높이교육 프로그램은 세분화된 단위로 구성돼 학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학생의 잠재능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킨다. 눈높이는 방문 즉시 채점을 통해 학습 결과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누적 관리하며 학부모에게는 학습 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1대 1 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학습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눈높이 회원이 되면 눈높이 올림피아드와 각종 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온라인 눈높이 학습관은 교재 문제 풀이 강의, 오디오 듣기와 샘플 맛보기로 구성돼 있어 학생들이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PC과 스마트폰을 통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 상황을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눈높이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해 선생님, 학부모 그리고 자녀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