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메디션이 지난 6일부터 할인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환절기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문제성 두피와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환절기에도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닥터메디션에 따르면 겨울철은 실내 히터와 찬바람으로 인해 두피와 피부가 건조해지고 장벽이 무너지면서 가려운 증상과 함께 각질, 트러블 등이 더 심해지는 시기다.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와 피부가 더 예민해지는 시기인 만큼 더욱 철저하게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닥터메디션은 두피와 모발에 직접 사용이 가능하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영양쏙쏙두피팩’과 휴대가 간편한 약산성 보습 미스트 ‘스킨퓨리파이어’를 메인으로 선보였다. 이밖에 ‘세보레아 샴푸, 편하다 박스, 구하라 박스, 착하지 박스, 긁지마 박스’ 등 최대 50% 할인 행사를 오는 12월 4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닥터메디션은 후기 이벤트, 공병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메디션 관계자는 “의약품 수준의 효과를 내는 화장품을 목표로 한 브랜드인 만큼 두피 및 피부 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이번 할인 기획전으로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고민 개선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메디션은 민감한 두피와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홈케어 화장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제품 사용 후 불만족시 14일 이내 무료 반품 정책, 피부 칼럼 작성, 지속적 고객 상담 등 고객의 두피,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