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론칭 2주만에 억대매출…색조 화장품시장 새 바람
디어달리아, 론칭 2주만에 억대매출…색조 화장품시장 새 바람
  • 이유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7.09.14 10:43
  • 수정 2017-09-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2]

화장품 성분 안전성과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색조 화장품 시장까지 확대되면서 ‘건강한 메이크업’의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력을 무기로 한 ‘디어달리아(DEAR DAHLIA)’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이 지난달 22일 프리 론칭일부터 지난 4일까지 2주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색조 화장품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론칭 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만의 아이덴디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공개했다. 특히 디어달리아의 스킨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일명 ‘대리석 쿠션’은 나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과 함께 하반기 기대되는 신제품으로 대만의 대표 뷰티 매거진 ‘LOOK-IN’에 선정되기도 했다.

디어달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기대 이상으로 국내 외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어달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력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다지는데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어달리아는 하반기부터 일본, 대만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외 다양한 화장품 편집샵 및 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블루밍 쿠션, 톤업 선쿠션, 새틴 립스틱 등 디어달리아만의 혁신적인 제품들을로 어디서도 본적 없던 감각적인 트렌드를 창조하고 리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