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 ㈜코스토리의 조인트벤처 ㈜브랜드액츄얼리(대표 고소영)가 부티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드레싱82(dressing82)’를 론칭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급격한 기후 변화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민감성 전용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드레싱82’는 이러한 시장 변화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한 피부 드레싱 컨셉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업체측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피부 드레싱 케어 ‘2-STEP’ 제품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의 자연적인 개선을 촉진시켜준다고 밝혔다. 필링 패드와 크림으로 구성된 두 제품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와 PHA 성분이 함유돼 묵은 각질이 탈락하고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는 피부 턴 오버 주기를 활성화 시켜준다는 것.

‘클리어 밀크필 거즈 패드’는 AHA 성분과 밀크 프로틴이 배합된 밀크필 에센스가 묵은 각질과 노폐물, 피지까지 말끔히 닦아줘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3중 레이어 구조로 만들어져 거즈 순면 부분은 각질이 쌓인 부분을 닦아내고, 뒷면의 부드러운 순면 부분은 남은 잔여물과 피부 결 정리를 도와준다.

‘마일드필 히알루로닉 겔크림’은 각질 케어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자극 필링 성분 PHA가 함유돼 묵은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pH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겔 타입으로 아침,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드레싱82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복잡하고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2-STEP 제품으로 피부 개선과 충분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드레싱82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에잇세컨즈 롯데백화점본점,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쥬11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