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서 제품 체험하고 아로마차 마시며 피부관리

 

텐마인즈 1호점 ⓒ텐마인즈
텐마인즈 1호점 ⓒ텐마인즈

헬스·뷰티 전문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26일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텐마인즈 1호점’을 연다고 밝혔다. 

텐마인즈 매장은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일반 매장과 달리 고객에게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그 경험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장에서는 텐마인즈가 보유한 휴대용 안마기 ‘브레오’ 히알루론산 니들 패치 ‘니들아쿠아’ 눈피로 완화 특허를 받은 기능성 마스크 팩 ‘아쿠아쿠’를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텐마인즈 제품은 현재 신세계 강남, 롯데 본점 등 70여개 매장에 입점해있고, 점차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며 “텐마인즈 샵에 오시면 작은 습관으로 생활이 건강해지는 변화를 경험 수 있다”고 밝혔다.

텐마인즈 샵에서는 자연을 담은 음악을 들으며 브레오 제품으로 마사지를 받고, 아로마향의 차를 마시면서 니들아쿠아나 아쿠아쿠 제품으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매장에서 스파를 받는 듯한 체험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 SNS상의 오픈 소식을 공유하고 친구소환 댓글을 단 후 매장에 방문하면 그리스 화장품 ‘코레스’ 립밤을 증정한다. 매장에서도 텐마인즈 캐릭터 ‘테니’와 사진찍고 SNS에 공유하면 코레스 립밤을, 제품체험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브레오 미니 103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