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백, 드라이버, 아이언 등 모두 렌털

RMX, inpres Z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 갖춰 

 

야마하골프가 업계 최초로 풀세트 렌털을 실시한다. ⓒ야마하골프
야마하골프가 업계 최초로 풀세트 렌털을 실시한다. ⓒ야마하골프

야마하골프가 업계 최초로 풀세트 렌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는 야마하 캐디백에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와 유틸리티까지 한꺼번에 빌려주기로 했다. 연습장뿐만 아니라 필드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렌탈 기간은 15일 이상으로 정했다.

골프 클럽은 구매까지 신중한 고민이 필요한 제품이므로 많은 브랜드에서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렌털 서비스는 자신에게 맞는 클럽이 어떤 것인지 직접 써보고 결정할 수 있어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황선현 야마하골프 대표는 “브랜드마다 클럽 플로우에 따라 설계를 한다. 아마추어 골퍼가 해당 브랜드의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모두 사용한다는 가정 아래 클럽을 만든다”라며 “이 경우 자신의 클럽별 비거리를 정확히 알 수 있어 정교한 경기 운영에 도움이 된다. 이번 풀세트 렌털도 필드에서 야마하의 전 제품을 모두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렌털 서비스는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www.orientgolf.co.kr) 가입 회원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회차 별 일정에 따라 운영된다. 야마하골프의 남성용 대표 라인인 리믹스(RMX) 시리즈와 초중급자를 위한 인프레스(inpres) Z시리즈, 최근 비거리용 클럽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반발 UD+2시리즈와 여성용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별도의 렌털 비용 없이 왕복 배송비만 결제하면 택배를 통하여 풀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사용 기간은 주말을 포함하여 2주 이상이다. 렌털 고객 전원에게 오리엔트골프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