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2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교육혁명 시대의HRD 뉴 패러다임’을 주제로 ‘2017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 및 기업 인사교육담당자들이 기업교육의 트렌드와 HRD의 미래를 전망하고, 실제 기업교육 현장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방식을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이진구 교수의 ‘교육의 혁명적 변화와 HRD에서의 시사점’을 비롯해, 휴넷 조영탁 대표의 ‘2025 미래교육 리포트’,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기업교육 프로그램, 솔루션&플랫폼’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스마트러닝으로 전국 임직원 교육’, ‘에듀테크 기반의 가맹점 교육 플랫폼’, ‘해외법인의 전략적 이슈 해결을 위한 스마트 학습 시스템 구축’ 등을 주제로 이마트, 파리크라상, LG생활건강 등이 기업교육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빅데이터, 가상현실 등 첨단 IT 기술을 교육에 접목시킨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교육의 혁명적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기업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내다보고,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형 기업 교육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