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세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세트

아이오페는 한가위를 맞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와 보습 라인세트, 남성을 위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아이오페가 올해 추석 선물 기획으로 선보인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1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 현상을 관리해준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함께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20ml), 에멀젼(20ml), 세럼(5ml), 아이크림(3ml)이 함께 증정된다. 가격은 10만원대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의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세트에는 슈퍼바이탈 세럼(5ml)과 아이크림(3ml),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7ml)가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가격은 11만5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스페셜세트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스페셜세트

모이스처 딜리버리TM(Moisture Delivery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트젠 2종’(6만8000원대) 세트는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다. 모이스트젠 소프너(15ml), 에멀젼(15ml), 크림(5ml)가 함께 증정된다.

남성용 선물세트로는 ‘아이오페 맨 2종’(7만7000원대)을 선보인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인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