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오일 시즌2
라벨영, 쇼킹오일 시즌2

추석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흔한 선물세트도 좋지만 성별과 나이를 가리지 않고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추석 선물로 화장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부터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고민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한 화장품은 추석 선물로 권할 만하다.

라벨영화장품은 안전한 제품을 연구·개발한다는 원칙 아래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는 환절기에는 피부에 각질이 일거나 살이 당기는 등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 각질을 잠재우고 보습감을 채워주는 ‘쇼킹오일 시즌2’가 제격이다. 꿀추출물, 쉐어버터, 마푸라씨드버터가 함유돼 있어 수분감 및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악건성, 수분부족형 지성, 붉어진 피부 등 문제성 피부를 완화해 준다.

 

라벨영, 쇼킹클렌징
라벨영, 쇼킹클렌징

피부관리를 위해선 기초화장만큼 클렌징이 중요하다. ‘쇼킹클렌징워터’는 클렌징워터의 개운함과 클렌징오일의 촉촉함, 립앤아이리무버의 강력한 세정력 등 장점을 모은 올인원 제품이다. 자연유래 어린잎 3총사 올리브싹, 클로버싹, 레몬밤잎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순하게 노폐물을 제거해 자극이 적인 클렌징을 도와준다.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거칠어진 머릿결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쇼킹바나나헤어팩’은 환절기 푸석하고 갈라진 손상모 전문 케어 제품으로 바나나추출물이 10000ppm 함유돼 엉키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준다. 화학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재했으며, 하이드롤라이즈밀단백질. 쌀겨추출물 등의 각종 수분공급 성분이 모발을 진정시키고 차분하게 만들어 주는 데 효과가 있다. 특히 이 제품을 3-STEP 리페어링 시스템으로 모발에 영양공급, 수분충전, 모발보호를 선사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리로 가꿔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