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 수 50만을 돌파했다. ⓒ게임회사 여직원들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 수 50만을 돌파했다. ⓒ게임회사 여직원들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 수 50만을 돌파했다.

25일 오전 10시 네이버TV캐스트와 다음웹툰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공개됐다.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공개된 지 12시간이 지난 오후 10시 기준 전체 에피소드 재생수 50만을 돌파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다음웹툰에 연재 중인 작가 마시멜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자식 같은 게임들이 무수히 엎어져도 굴하지 않고 언젠가는 빛을 보리란 목표로 7년째 게임 준비만 하는 ‘식빵소프트’ 직원들의 일상이 그려진다.

 

특히 ‘월화수목금금금! 이건 무슨 버그일까요?’, ‘칼퇴? 그거 먹는 건가요?’ 라는 포스터 문구는 많은 직장인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과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이민지가 주연을 맡았고, 윤성호·박동훈·이랑이 에피소드별 감독을 맡았다.

25일에는 게임회사 여직원들의 1~6화가 공개됐고 다음 달 1일 오전 10시 7~11화가 추가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