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매출이 상승하면서 산양분유 시장에서 일동후디스의 점유율이 90%를 넘으며 제2도약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시장정보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산양분유시장에서 일동후디스의 점유율은 2016년 2월 84.4%에서 3월 91.4%를 기록, 전월 대비 7%나 상승하면서 산양분유 1위 기업으로서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이 같은 시장 점유율 상승은 2월 말부터 시작된 대형마트와 소셜커머스와의 가격 전쟁이 주 요인으로 보인다. 산양분유가 평소보다 저렴하게 판매될 것이라고 생각한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특히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전 단계가 모유대용품인 조제분유라 아이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엄마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국내 시판되는 분유는 ‘조제분유, 성장기용 조제분유, 성장기용 조제식’ 등 총 3가지다. 조제분유는 태어나서 6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모유대용품이고, 성장기용 조제분유는 6개월 이상의 영유아를 위한 모유대용품이다. 두 가지 모두 유성분이 60% 이상으로 모유 수준의 유당이 함유된 모유대용품이다. 반면, 성장기용 조제식은 유성분이 60% 미만, 모유에 비해 유당이 20~30% 낮은 6개월 이상의 아기들이 먹는 이유기 영양보충식에 불과하다.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태어나서부터 24개월까지 모두 모유 수준의 유당이 담긴 ‘조제분유’로 생산됐 다. 이에 6개월 이후에도 모유 수준의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기 원하는 엄마들은 반드시 조제분유인지, 조제식인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유당은 모유 탄수화물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아기성장발달에 필수적인 성분인 만큼 아기가 모유 수준의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분유 구매시 제품 표기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무엇보다도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를 먹은 아기들이 숙면을 취하고, 건강하게 노는 모습을 확인한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산양분유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고 있다”고 말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