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어버이연합 등 불법자금지원 의혹규명 진상조사 TF 3차 회의가 열린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춘석 위원장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더불어민주당 어버이연합 등 불법자금지원 의혹규명 진상조사 TF 3차 회의가 열린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춘석 위원장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뉴시스·여성신문

더불어민주당이 어버이연합 의혹 진상 조사를 위해 전국경제인연합회를 방문하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어버이연합 등 불법 자금지원 의혹규명 진상조사 TF’(위원장 이춘석 의원)는 전국경제인연합회가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등에 불법적으로 자금을 지원했다는 의혹의 진상 조사를 위해 첫 현장조사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에는 이춘석 위원장, 박범계‧진선미 의원과 함께 이철희‧김병기‧이재정‧표창원‧박주민 당선자 등 8명이 참가한다.

이들은 오는 19일 오전 국회에서 TF 4차 회의 후 오후 서울 여의도 소재 전국경제인연합회를 방문하여 이승철 상임부회장을 면담할 예정이다.

현장방문에서는 이승철 상임부회장에게 △어버이연합 등 차명계좌에 자금을 지원한 목적, 시기, 횟수 자금 출처 △자금을 지원하게 된 배경, 의사결정 과정 및 근거가 되는 내부정관 △ 동 사건에 대한 전경련의 기본입장 등을 질의할 예정이다.

방문에 앞서 이춘석 위원장은 “전경련 측의 솔직하고 진솔한 답변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상조사 TF’는 김현웅 법무장관이 17일에야 어버이연합과 관련해 본격적 수사진행할 것 이라도 발언한 것에 대해 “수사의뢰 1달 여 만에 뒤늦게 수사에 나서겠다는 모습에서 관련 수사가 제대로 될지 의구심이 크다” 고 비판하며 “신속하고 공명정대하게 수사해서 국민의혹이 한 점도 남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촉구하기도 했다.

앞서 어버이연합 의혹에 연루된 재향경우회는 언론 보도를 인용해 의혹을 제기한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당선자를 고소하기도 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