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2개 과목·구몬 스마트펜 1개 구성

선착순 1만명에게 6개월 약정 할인 혜택

 

구몬학습, 5월 한 달간 구몬 스마트 드림 패키지 출시
구몬학습, 5월 한 달간 구몬 스마트 드림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5월 한 달간 ‘구몬 스마트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구몬 스마트 드림 패키지는 어린이날을 맞아 마련한 실속형 결합 상품이다. 아이들이 보다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몬학습 2개 과목과 구몬 스마트펜 1개로 구성돼 있다. 6개월 약정을 기준으로 총 7만5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으며,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제공한다.

구몬 스마트 드림 패키지는 12개 과목 중 구몬 스마트펜이 적용되는 과목 1개 이상을 포함해 총 2개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구몬 스마트펜 적용 과목은 총 8개로 구몬영어·한자·일어·중국어·독서·스마트 이야기독서·한글이 크는 나무·영어가 크는 나무가 해당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구몬 스마트펜은 교재에 가져다 대면 공부할 내용을 읽어주는 스마트 학습 교구다. 정확한 원어민 발음과 생생한 이야기 구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손 안의 선생님’으로 통한다.특히 공부 습관이 잡히지 않고 학습 집중력이 부족한 유아 및 미취학 회원들에게 필수 학습 교구다. 학습 실력은 물론 흥미를 높이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몬학습은 구몬 스마트 드림 패키지를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말하는 세계지도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말하는 세계지도 스티커북’은 대형 세계지도와 100여종의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구몬 스마트펜으로 스티커를 터치하면, 해당 나라에 대한 소개와 음식·의복·세계유산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