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이 28일 오전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박근혜 대통령이 28일 오전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정부가 5월 6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했다. 이에 따라 5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짜리 연휴를 쓸 수 있게 됐다.

정부는 28일 오전 박근혜 대통령 주재로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내수 진작을 위해 5월 6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키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정부는 6일 민자도로를 포함한 전국 모든 고속도로의 통행료를 면제하기로 했다. 또 5~8일까지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등 4대 고궁과 종묘, 조선왕릉 , 과학관, 휴양림, 수목원을 무료 개방키로 했다.

이번 나흘간의 연휴로 인한 경제적 파급효과는 약 1조3000억원 가량이 될 것이라고 정부는 분석했다.

정부는 임시공휴일 지정이 대기업 직원과 공무원들에게만 혜택이 돌아간다는 시민들의 비판을 의식해 중소기업ㆍ비정규직 근로자들도 임시공휴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협력사 등의 납기 연장 등 대기업 등의 협조를 적극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국무회의에서는 ‘한류와 함께하는 2016년 쇼핑관광축제’도 논의됐다. 지난해 각 부처별로 진행됐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와 ‘코리아그랜드세일’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 내로 통합한다는 계획이다. 축제기간 중에는 한류 문화 행사를 집중적으로 개최해 이번 행사를 글로벌 명품 축제로 만든다는 게 정부의 전략이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