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이봉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동아제약, 아이봉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동아제약이 눈을 씻어 주는 안구세정제 ‘아이봉’을 출시했다.

아이봉은 먼지, 땀, 콘택트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씻어내 주는 제품이다. 아이봉은 ‘아이봉C’, ‘아이봉W’ 두 종류로 출시됐다. 아이봉C는 각막 보호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아이봉W는 눈 초점 조절 회복 기능이 있는 비타민 B12와 대사 촉진 작용을 하는 비타민 B6가 함유돼 있다.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타우린 성분도 들어 있다.

사용 방법은 눈 주위 화장 또는 이물질을 깨끗이 닦아낸 뒤, 제품과 함께 들어 있는 전용 세안컵에 내용물 5mL를 담고 눈에 밀착시킨 후 고개를 뒤로 젖혀 20~30초간 눈을 돌리면서 깜박이면 된다. 단, 콘택트렌즈 착용자는 콘택트렌즈를 반드시 제거 한 후 사용해야 한다.

동아제약 측은 “콘택트렌즈, 컴퓨터, 스마트폰의 장시간 사용과 황사, 미세먼지, 화장품 등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이 많아짐에 따라 눈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구세정제 아이봉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