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마천중앙시장 찾아 지원 유세

 

10일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서울 송파병 남인순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10일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서울 송파병 남인순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남인순 후보 선거사무소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는 10일 서울 송파병 남인순 후보의 지원 유세를 위해 마천동 마천중앙시장을 찾았다.

이날 유세에는 더민주 전순옥 의원과 권향엽 중앙당 여성국장이 이끄는 ‘여성더불어유세단’, 이재정 전 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 사무처장, 제윤경 주빌리은행 대표, 장경태 서울특별시당 대변인, 송옥주 중앙당 홍보국장 등 비례대표 후보들도 함께 지원유세를 나와 남인순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김종인 대표는 유세를 통해 “정체성을 정하지 못하는 정당이 있지만, 결국 가서는 1번이냐 2번이냐 택일해야 한다”며 “1번을 택해 지금과 같은 경제상황을 더 지속할 것이냐, 아니면 2번을 택해 희망찬 새로운 경제를 구축할 건지를 판가름 해달라”라고 말했다.

또 “송파병은 두 여성이 후보로 계시지만, 조금만 살펴보면 누가 훌륭한지 아실 것이다. 송파병은 계속 우리 당이 대변했던 곳이다. 이제 다시 남인순을 송파병의 대변자로 내세워 경제를 바꿀 수 있게 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남인순 후보는 “송파를 위해 진짜 일 할 사람이 누구인지 판단해주시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산적한 현안을 해결해나가겠다”며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일 잘하는 송파똑순이 남인순에게 표를 모아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