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슬로건 변천사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site cialis trial coupon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슬로건 변천사
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site cialis trial coupon
 코카콜라가 새 광고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인다.

코카-콜라 측은 새로운 TV 광고와 함께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20일(국내 시간 기준) 전세계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2009년 선보인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캠페인에 이어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짜릿하고 시원한 코카-콜라로 인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이 맛,이 느낌’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국내에서는 TV광고를 시작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20일 공개된 TV 광고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이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코카-콜라만의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년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전세계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가 2016년을 맞아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광고 외에도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