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선수가 첼시 레이디스와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지소연 선수가 첼시 레이디스와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지메시' 지소연(24)이 현 소속 팀 첼시 레이디스 FC와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지소연 에이전트인 인스포코리아는 21일 현 소속팀 첼시와 지소연이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지소연은 일본 고베아이낙 구단에서 잉글랜드 첼시 레이디스로 둥지를 옮긴 지 2년 만에 소속 팀의 2014시즌 리그 준우승과 2015시즌 리그 우승 및 FA 컵 우승의 더블윈 달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이를 높이 평가한 첼시 레이디스는 지소연 선수에게  2016, 2017시즌도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엠마 하예스 감독 또한 ‘지소연 선수가 팀에 꼭 필요하고 중요한 선수’라고 메시지를 전하면서 연봉 협상도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번 협상을 담당했던 인스포코리아 홍성균 과장은 “협상 과정 중 지소연은 미국 Seattle Reign FC의 러브콜을 받았고, NWSL의 최고 인기 구단으로 꼽히는 Portland Thorns FC로부터 디스커버리 선수(Discovery Player)로 지정되어 마크 파슨스(Mark Parsons, 전 Washington Spirits 구단 감독) 감독이 직접 여러 차례 전화로 지소연 선수를 강력하게 원했다”고 밝혔다.

지소연은 “앞으로 2년 동안 첼시에서 뛸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 다음 시즌에는 더 많은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첼시 레이디스는 첼시 파운데이션에서 첼시 클럽 소속으로 변경되면서 2016시즌 이후부터는 예산 증가와 더불어 현재 사용 중인 트레이닝 건물 재건축으로 더 좋은 운동 환경을 갖추게 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