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에서 운영중인 뷰티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가 오는 19일 정오에 삼성동 위메프 사옥 1층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위메이크뷰티는 국내 외 화장품 브랜드 4000여 개를 체험해보고 화장품 리뷰를 통해 뷰티 랭킹을 제공해온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다. 2015년 화장품 리뷰 110만 건을 돌파했다. 

이날 행사에는 참가 브랜드 아가타(스킨 리터닝 파운데이션 & 립크레용), 시크릿 에이지(슈멜츠 알엑스 얼티메이트 링클 코렉터), 카미안느(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 커버 케어 솔루션) 등 뷰티브랜드 패밀리세일 행사가 총 4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김선희 원장의 연말 메이크업 하우투 뷰티클래스, 명품 뷰티 아이템 100원 경매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크뷰티를 통해 당첨된 뷰티페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행사장에서 참가 브랜드 뷰티키트가 제공되며, 행사 수익은 연말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IOM이민정책연구원(원장 장준오)에 기부 될 예정이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인기 있는 뷰티아이템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