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고객 감사 정기예금 특별금리 지급
KB저축은행, 고객 감사 정기예금 특별금리 지급
  • 조나리 기자
  • 승인 2017.10.25 10:32
  • 수정 2017-10-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 계열사 KB저축은행(대표이사 김영만)은 연말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 영업점과 인터넷을 통해 500억원 한도의 정기예금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2년 출범 이래 최초로 흑자 전환을 실현한 데 대한 감사를 전하고 인터넷 전문은행 출범 등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실시하는 특판 행사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그 대상이다. 인터넷을 통해 예금을 가입할 경우 업계 최초로 최고 0.3%p의 추가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적용금리는 12개월 단리정기예금 기준으로 영업점 창구 가입 시 2.5%, 인터넷뱅킹 이용 가입 시 2.8%를 지급한다.

KB저축은행은 “KB착한대출을 통해 서민금융 지원을 위한 중금리 대출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시적 이익보다는 금융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B저축은행 홈페이지(www.kbsavings.com) 또는 콜센터(1588-0900)를 통해 알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