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이 24일 오전 청와대에서 제51회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박근혜 대통령이 24일 오전 청와대에서 제51회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뉴시스·여성신문

국무회의 긴급 소집… 13분간 단호한 어조로 현안 문제점 지적 

박근혜 대통령은 24일 주재한 국무회의에서 지난 14일 민중총궐기 집회를 ‘불법 폭력사태’라고 비판하고, 정기국회 입법 성과가 지지부진한 국회를 겨냥해 강력하게 성토하는 발언을 쏟아냈다.

전날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등 참석을 위한 열흘 간의 순방을 마치고 귀국한 박 대통령은 여독도 풀리기 전에 국무회의를 주재해 13분 간 목청을 높였다. 특히 순방 중 발생한 민중총궐기 대회에 대한 강력한 비판과 엄정한 대처를 강조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박 대통령은 “오늘 예정에 없던 국무회의를 긴급히 소집한 이유는 이번 순방 직전과 도중에 파리와 말리 등에서 발생한 연이은 테러로 전 세계가 경악하고 있고, 이에 어느 나라도 예외일 수 없다는 급박함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파리 연쇄 테러’로 우리나라가 더는 테러 안전지대가 아님을 강조하고 국회가 테러방지법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주문했다.

박 대통령은 민중총궐기 집회를 지적하면서 “대한민국의 체제 전복을 기도한 통진당의 부활을 주장하고, 이석기 전 의원의 석방을 요구하는 정치적 구호까지 등장했다”고 언급했다.

박 대통령은 “특히 복면 시위는 못하도록 해야 할 것”이라며 “IS(이슬람국가)도 지금 그렇게 하고 있지 않습니까. 얼굴을 감추고서….”라고 IS를 비유해가며 복면착용 금지법의 필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