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 수상 가정용보일러부문
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귀뚜라미보일러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주)귀뚜라미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에 15년 연속으로 선정된 ㈜귀뚜라미는 1960년대 전통 구들장 온돌을 파이프 온돌로 바꿔 현대적인 온수 온돌 난방을 처음 시작한 50년 역사의 대한민국 보일러 대표 기업이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창업 반세기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와 닿는 키워드인 ‘연료비 절감’을 지상과제로 설정하고, 보일러 연소 및 열 교환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함으로써 ‘가스비 잡는 보일러 = 귀뚜라미보일러’라는 공식을 만들어 냈다.

안전성도 단연 최고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모델에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가스누출에 의한 폭발과 질식사고를 기술적으로 완전히 차단하는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탑재해 지금까지 제품 결함으로 인한 인사사고가 한 건도 없는 가장 안전한 보일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귀뚜라미보일러는 난방, 급탕을 사용하는 보일러 본연의 성능에 사물인터넷 등 IT 기술을 접목해 더 많은 기능과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IoT 온도조절기를 기반으로 스마트 학습기능과 홈 에너지 플래너를 추가해 사물인터넷(IoT)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