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명 선정, 1박 2일 '구몬 수학캠프' 참가 기회 제공 등

 

구몬학습, 수학은 역시 구몬! 캠페인
구몬학습, '수학은 역시 구몬!' 캠페인 ⓒ교원그룹

교원그룹은 10월 한 달간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학은 역시 구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구몬수학을 새로 시작하는 유아 회원에게는 도형 개념을 다룬 블록 교구를, 초등 저학년 회원에게는 분수 개념을 다룬 워크북과 교구를 증정한다. 또 초등 고학년에게는 회원이 스스로 입체도형을 만들며 공부할 수 있는 팝업북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혜택은 구몬수학이 주최하는 수학 캠프 신청 기회를 제공하는 것. 기존의 구몬수학 초등 회원이 추천한 친구가 10월 내에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면 두 회원 모두에게 1박 2일로 열리는 ‘구몬 수학 캠프’에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구몬학습은 추첨을 통해 총 40쌍(80명)을 선정해 캠프 참가비 전액을 지원한다.

구몬 수학캠프는 교원그룹이 개발한 초등학생 체험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마술, 게임, 퀴즈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흥미롭게 수학을 접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1박 2일 동안 다양한 수학미션을 해결해가며 사칙연산, 경우의 수, 확률 등 꼭 알아야 할 수학 개념들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