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한의 군사적 위기상황이 타결된 가운데 지난달 25일 경기도 수원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관계자들이 이산가족 상봉에 관한 서류를 정리하고 있다.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남북한의 군사적 위기상황이 타결된 가운데 지난달 25일 경기도 수원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관계자들이 이산가족 상봉에 관한 서류를 정리하고 있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대한적십자사가 남북 이산가족 생사 확인과 명단 교환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

대한적십자는 “오는 15일까지 ‘남북 이산가족 생사확인 추진센터’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센터에는 상담 요원들이 배치되고 100대의 전화기가 설치됐다. 요원들은 남측 이산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건강상태 등을 조사하고 북측 가족과 생사 확인을 위한 명단 교환의 동의여부를 묻는다. 조사 대상은 현재 생존해 있는 이산가족 6만6000여 명이다.

명단 교환에 동의한 이산가족의 인적사항은 남북 당국 간 합의가 이뤄지면 북측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들은 또 이산가족들에게 걸려오는 전화를 받기 위해 10대(02-3705-8400∼9)의 전화기를 준비해둔 상태다.

대한적십자사는 상담 결과를 데이터베이스화해 정부와 공유하기로 했다.

북측 이산가족 명단은 우리 정부가 넘겨받은 후 생사 확인 등의 절차를 밟게 된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