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후용리에서 열리는 공연예술축제

 

어린이음악극 ‘봉장취’ ⓒ후용페스티벌
어린이음악극 ‘봉장취’ ⓒ후용페스티벌
 

강원 원주시 문막읍 후용리에 있는 후용공연예술센터에서 9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제2회 후용페스티벌이 열린다.

후용페스티벌은 지역 이름을 딴 축제로, 주민들과 지역에 거주하는 예술가, 지역을 찾아온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축제다.

강원문화재단의 지원으로 열리는 본 축제는 야외공연, 어린이음악극, 밴드공연과 예술인들을 위한 워크숍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어린이음악극 ‘봉장취’를 초청하여, 공연예술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던 지역 어린이들에게 수준 높은 어린이음악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밴드 와러써커스 ⓒ후용페스티벌
밴드 와러써커스 ⓒ후용페스티벌

또 슈퍼스타K 시즌6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활발히 활동 중인 ‘와러써커스’가 유쾌한 밴드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이 후용리에 거주하는 시각예술가 집단 ‘아트팩토리 후’의 예술가들이 페스티벌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더욱 풍성한 지역 문화예술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티켓은 사랑티켓 수혜대상자에 한하여 공연관람비가 일부 지원된다(사랑티켓 홈페이지 www.sati.or.kr). 또 일반 관객들의 숙박패키지(공연 1편+숙박)는 3만원으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nottle.hooyon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와 예약은 전화 033-732-082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