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이화의료원 몽골의료봉사단이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20일 이화의료원 몽골의료봉사단이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이화의료원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이순남)이 20일 병원 대회의실에서 2015년 몽골 의료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25일까지 5박 6일의 일정으로 몽골 어문고비 달란자드가드 시 일대에서 의료 활동을 진행하는 봉사단은 김태헌 이대목동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를 단장으로 박장원(인공관절센터), 홍근(간센터), 조안나(소아청소년과) 교수와 간호사 등 총 10명이 참가한다.  의료봉사 후에는 울란바타르 송도병원과 국립 의대를 방문해 수술 시연과 특강, 국제 심포지엄을 통해 선진 의료 기술을 전파할 예정이다.

김태헌 의료봉사단장은 발대식에서 "이번 의료봉사는 몽골 국민이 많이 가지고 있는 간질환에 특화해 간센터 의료진 위주로 구성했다"며 "몽골 국민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한국과 몽골 간 의료기술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