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외식브랜드 ‘스쿨푸드’가 여름을 맞아 8월 30일까지 마이보틀을 세일 가격에 판매한다. 

스쿨푸드 매장에 방문해 파인블루에이드 또는 바나나식초 음료를 주문하면 특별 제작한 ‘스쿨푸드 마이보틀(이하 스쿨보틀)’을 2천 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스쿨보틀’은 스쿨푸드의 건강한 식재료 이야기를 픽토그램으로 표현한 외관 디자인이 눈에 띈다. 트라이탄 재질을 사용해 영하 30도부터 100도까지 견딜 수 있으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용기다.

 

2가지 미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쿨보틀 사진을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보틀 구매 금액을 10% 할인해준다. 스쿨보틀을 갖고 매장 재방문 시 음료 가격의 40%를 추가로 할인한다. 각각 오는 7월 31일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스쿨푸드 매장(광화문점, 대구 현대점, 대전 세이점, 목동 현대점, 백현점, 사당 파스텔시티점, 신사동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 중동 현대점, 청량리지점, 평촌 롯데점)에서 진행된다.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 매장(군산 수송점, 대구 수목원점, 목동 41타워점, 부산 해운대점, 부평점, 송도점, 신도림 뽀로로파크점, 안산 고잔점, 세종 이마트점, 청라점,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에서도 같은 행사가 열린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