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차이나타운

KTH(대표 오세영)는 영화 ‘차이나타운’의 VOD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차이나타운 부가판권을 독점 유통하고 있는 KTH는 지난달 29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KTH는 차이나타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올레tv, Btv, U+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홈초이스), 티스토어, 호핀, 네이버N스토어, 구글플레이, HDTV, 티빙, 곰TV 등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KTH는 차이나타운 VOD 출시를 기념해 U+TV, 호핀, T스토어에서 VOD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4000점을 적립해 준다. 케이블TV VOD에서는 4000원 VOD쿠폰을 증정하고 Btv, 네이버 N스토어는 경품 이벤트가 예정돼 있어 차이나타운 유료 구매자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차이나타운은 지하철 보관함에 버려진 아이 ‘일영’(김고은)이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김혜수)를 만나 벌어지는 치열한 생존법칙을 담아낸 ‘여성 느와르’다.

배우 김혜수와 김고은의 연기력은 물론 제54회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공식 초청되며 국내외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