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이 2015년 뉴버전 ‘헬로 버블 폼 컬러’ 출시와 함께 걸그룹 ‘걸스데이’와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12일 미쟝센에 따르면 걸스데이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콘셉트를 담은 콜라보송 ‘헬로 버블’을 이날 정오에 공개한다.
‘스타일의 완성은 헤어’라는 슬로건 아래 ‘케이팝-스타일’을 제안하는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라는 설명이다.
‘헬로 버블’은 데이트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와 헤어스타일 연출 장면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한 걸스데이는 뮤직비디오에서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4가지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제품 뮤즈로서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미쟝센 브랜드 매니저 양준우 팀장은 “10~2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표현하고 거품 염모제인 제품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걸스데이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헤어 브랜드 최초로 걸그룹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케이팝 스타일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쟝센과 걸스데이의 ‘헬로 버블’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미쟝센 홈페이지(www.mjsen.co.kr)와 미쟝센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www.likeithair.com), 미쟝센 유투브(youtube.com/mjsenkr)를 통해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