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은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오디토리움에서 여익현 풀무원건강생활 대표 외 관계자 1천 명이 참석한 가운데 로하스 생활기업 선포식을 열었다.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풀무원건강생활은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오디토리움에서 여익현 풀무원건강생활 대표 외 관계자 1천 명이 참석한 가운데 '로하스 생활기업' 선포식을 열었다.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풀무원건강생활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풀무원건강생활'은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오디토리움에서 ‘로하스 생활기업 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선포식에는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장, 헬스어드바이저 등 관계자 1천 명이 참석했다.

이날 풀무원건강생활은 슬로건 ‘자연을 사람에게’를 발표했다. 자연에서 찾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원료 원칙’, 국제규격 기준에 맞는 깨끗하고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는 ‘제조 원칙’, 영양균형과 Low GL(Glycemic Load, 혈당부하)의 가치를 담은 ‘로하스 식생활 원칙’,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 원칙’ 등 핵심 원칙도 발표했다. 

여익현 풀무원건강생활 대표는 “친환경적이고 합리적인 소비패턴 등 로하스적 소비 확산에 따른 대응이 필요하다”며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음료 등 식생활에 기반을 둔 제품에서, 가정의 생활습관과 환경개선을 위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로하스 가치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지구환경의 지속가능성까지 추구하는 확장된 기업 비전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 2부에서는 로하스 키친 신제품 론칭쇼, 로하스 쿠킹쇼 등 행사도 진행됐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