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가 개관 18주년을 맞아 오는 15~16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양일 열리는 '제1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배움·나눔 한마당'은 온 가족이 여성능력개발센터를 방문해 즐거운 한때를 가질 수 있도록 꾸며진다.

여성능력개발센터는 15일 ‘여성 취창업박람회'를 주제로 1대 1 현장기업면접, 구직·이직상담, 직업적성검사, 이미지메이킹(메이크업, 의상),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여성 창업업체 상품홍보관, 릴레이창업특강 등을 운영한다.

구직을 원하는 여성은 당일 현장에서 이력서클리닉, 이력서 사진 촬영 및 기업 면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창업을 구상 중인 여성은 '주부에서 여성 CEO되기'란 주제로 선배 창업자의 릴레이 창업특강을 받을 수 있다. 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 운영 중인 창업보육센터 및 1인 창조기업센터 등 시설 탐방과 입주상담도 받을 수 있다.

16일은 주말을 맞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린다. 가족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가족사진촬영,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음악·요리·놀이체험, 중고물품 나눔 장터, 작은 음악회, 캘리그라피·리본공예·미니화분 만들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개최된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학부모를 위해 '진로특강'과 아동·청소년 대상 '인터넷(스마트폰)중독 진단과 상담'도 진행한다.

여성능력개발센터 관계자는 "개관 18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멀리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집 근처에서 다양한 취업정보도 얻고,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