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주연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제레미 레너가 극중 캐릭터 '블랙 위도우'를 창녀라고 표현한 데 대해 사과했다. 

23일(이하 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제레미 레너는 극중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로프를 “난잡한 여자(slut)”, “창녀(whore)”라고 표현한 데 대해 사과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우리는 유치하고 모욕적인 말로 팬들을 화나게 했다”며 “그러한 발언을 한 것을 진심으로 후회하며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제레미 레너도 “극중 캐릭터에 대한 천박한 농담이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죄송하다”며 “의미 없는 말이었다. 피곤하고 지루한 프레스 투어 가운데 그저 놀리려고 했던 말”이라고 밝혔다.

제레미 레너는 앞서 21일 영국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웹진 '디지털 스파이'와의 영상 인터뷰(클릭)에서 블랙 위도우를 가리켜 “난잡한 여자(slut)”라고 했다. 함께 있던 크리스 에반스도 “내 생각도 비슷하다. 진짜 창녀(a complete whore)”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는 전작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등에서 다른 히어로와 로맨스를 형성한 블랙 위도우가 ‘어벤져스2’에서는 헐크와 러브라인을 펼친 데 대한 농담이었으나, 팬들과 미디어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한편 23일 국내에서 개봉한 ‘어벤져스2’는 하루만에 약 62만명의 관객을 모아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렸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