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4월 1일~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취미생활 趣味生活’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200여 개 국내외 리빙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 및 트렌드를 선보인다.

이케아는 ‘디자인은 나의 열정, 홈퍼니싱은 나의 취미(Design is my passion, home furnishing is my hobby)’라는 주제로 총 5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각 부스는 ‘패션 디자이너가 사는 집,’ ‘우리 아이 놀이터,’ ‘내 작은 정원,’ ‘예술가의 공간’ 및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더 좋은 면(棉)’ 등 홈퍼니싱 관련 테마로 꾸며진다. 

이케아는 다양한 패브릭과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솔루션(‘패션 디자이너가 사는 집’),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놀이 공간에 대한 아이디어(‘우리 아이 놀이터’) 등을 선보인다. 플랫패키지를 따온 부스 디자인과 함께 한쪽 벽면 전체를 다수의 가구, 홈퍼니싱 제품들을 오브제로 활용한 디스플레이도 볼 수 있다.

이케아 측은 "집을 꾸미는 데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홈퍼니싱 노하우 및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4월 1일~2일에는 여러 업계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와 취미생활을 위한 리빙솔루션을 공유하는 ‘리빙트랜드세미나’가 진행된다. 

이케아 광명점 인테리어 매니저 안톤 허크리트(Anton Hogkvist)는 4월 2일 오전 9시 30분~11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401)에서 스칸디나비안 홈퍼니싱 세미나를 진행한다. 스웨디시 홈퍼니싱, 홈퍼니싱에 대한 이케아의 생각, 이케아 룸셋 예시를 통해 한국 시장을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및 이케아 코리아 ‘리빙트랜드세미나’ 티켓은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살 수 있다. 입장료는 일반인 기준 만원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