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한국여성재단 주최로 열린 100인 기부릴레이 출발 행사에서 기부자들과 여성단체, 기업 관계자들이 100인 기부릴레이 성공기원 나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2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한국여성재단 주최로 열린 100인 기부릴레이 출발 행사에서 기부자들과 여성단체, 기업 관계자들이 100인 기부릴레이 성공기원 나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한국여성재단이 4월 한 달간 100인 기부릴레이 모금행사를 진행한다.

이혜경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은 3월 26일 오전 10시30분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기부자들과 여성단체, 기업 관계자 등 130여 명과 함께 100인 기부릴레이 출발 행사를 열었다. 이 이사장은 “100인 기부릴레이로 모아진 기금은 불평등한 제도 개선의 마중물이 될 것이다. 마을 공동체를 지원하고 여성을 지원하는 소중한 재원”이라며 “올해 기부릴레이가 불러올 희망과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끔이 중 안중길 인하우징 대표와 서울시립어린이도서관지키기시민운동 회원인 박세린양이 대표로 ‘이끔이 선언서’를 낭독했다.

올 한 해 여성재단 지원 사업에 후원할 기업과 약정식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건강사회를위한치과의사회, 교보생명, 교촌엔프엔비㈜, 대상㈜, 삼성생명,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여성신문, 유한킴벌리, 한화생명, ㈜ECMD, JP모건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나눔 퍼포먼스 후 ‘딸들에게 희망을!’이라고 힘차게 외치며 출발 행사를 마무리했다.

기부대표(이끔이)가 한 달 동안 주변 지인들에게 기부를 독려해 30명 이상 기부자를 모으는 100인 기부릴레이는 3월 26일 현재 132명이 참여 신청을 했다. 신청자 중 역삼중 3학년 이가윤양을 비롯해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이사와 권혁희 ㈜ECMD 대표가 각각 사원들과 함께하며, 유승희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여성학회 등 다양한 세대와 분야별로 성평등 사회를 지지하는 시민들이 참여한다. 해마다 4000여 명의 기부자들이 참여하는 기부릴레이는 올해로 열세 번째를 맞았으며 5000여 명의 기부자가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100인 기부릴레이 기부 현황은 홈페이지(www.womenfund.or.kr/relay2015)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