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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는 이달 16일까지 인기 속옷을 최대 40% 할인판매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언더웨어 기획전'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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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화이트데이가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자친구를 위해 속옷을 구매하는 남성이 늘고 있다.

온라인 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3월 1일∼10일 조사 결과 여성 속옷을 구매하는 남성 고객 비중이 전체의 30%였다고 11일 밝혔다. 평소 수치(10%)의 3배다. 

올해 밸런타인데이 기간(2월 1∼13일), 화이트데이 기간을 합해 분석한 결과 속옷 매출은 평소보다 37% 올랐다. 

연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속옷 매출도 평소보다 43%나 증가했다.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속옷을 선물하는 남성이 늘어나는 등 기념일 선물 문화가 실속을 챙기는 분위기로 바뀌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편 11번가는 이달 16일까지 인기 속옷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언더웨어 기획전'을 열고 '누보시크 섹시 속옷' 50여 종을 2만5천500원부터, '더살롱비 볼륨업 속옷세트'를 5천900원부터 판매하고 '누굿 남성 패션드로즈'를 2천400원부터 판매한다. 

캐릭터가 그려진 '디즈니정품 커플 언더웨어'는 6천900원부터 살 수 있고, 13∼15일에는 화이트데이 특가로 3천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김보라 11번가 여성의류팀장은 "최근에는 봉제선이 없어 편안한 심리스(Seamless) 브라와 팬티, 노 와이어 브라, 남성용 분리 팬티 등 기능성이 좋아진 속옷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화사한 색감의 봄 신상품은 다가올 성년의 날 등에도 특수를 누릴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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